굿닥터 공지사항

대표님의 『오케팅』, 출간 1주 만에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2021-07-05 10:15:00

오두환 대표님의 신작 『오케팅-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이 교보문고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해 화제입니다.

 

지난 1일 출간된 화제의 신작 『오케팅-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은 출간 당일 교보문고 인터넷 일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 외에도 예스24, 알라딘 등의 온라인서점에서도 출간일에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알라딘에서는 마케팅/브랜드 7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으며, 예스24에서 마케팅/브랜드 주간 베스트셀러 4위에 올랐습니다.

 

국내 서점가에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오케팅』은 평범한 사람도 상위 5% 부자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전략인 ‘오케팅’을 소개합니다. 오케팅(Oketing)이란 알파벳 ‘O’와 ‘Marketing’을 합성한 말로 ‘O’는 뭐든지 ‘OK!’ 하게 만들 수 있고 동그라미처럼 순환한다는 뜻입니다. 오케팅은 기업, 제품, 서비스, 개인 등 어디에나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지방대 낙제생, 무 스펙 백수, 초짜 신입, 반지하 세입자, 실직자 등 평범하던 대표님이 오케팅을 통해 상위 1% 부자가 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또 총 6편 15계로 구성된 오케팅 원리를 보물선 항해에 빗대어 풀어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국마케팅광고협회는 이 책에 담긴 오케팅 원리를 높게 평가해 추천 도서로 선정하고 마케팅설계사 1·2급 자격시험의 참고 도서로 삼았습니다.

 

오 대표님은 13주 연속 베스트셀러에 오른 『광고의 8원칙』의 저자로도 유명합니다. 광고 분야 도서로는 이례적으로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광고의 8원칙』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예스24 창업 분야 9주 연속 1위, 알라딘 광고 분야 14주 연속 1위 등을 달성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한편 대표님은 광고 전략인 ‘광고의 8원칙’과 마케팅 전략 ‘오케팅’, 브랜드 평가시스템 등을 최초로 개발, 특허로 출원하는 등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세웠습니다. 현재 소장님은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와 닥터스웰스 대표로 활동하면서 보육원 후원단체인 굿닥터네트웍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끌리다를 론칭해 광고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설계하고 사진·동영상·홈페이지·BI·CI 등 다양한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