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굿닥터

굿닥터네트웍스 대표 오두환이 알려주는 마케팅의 새로운 원칙 [광고의 8원칙]

  • 굿닥터네트웍스 (good11)
  • 2021-01-06 18:58:00
  • 222.121.158.46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길어지면서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이러한 영향으로 야외 활동 대신 게임이나 독서 등을 즐기는 사람이 늘었다.

특히 온라인 서점의 책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였는데,
 
요즘은 어떤 책들이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을까.
 

경제가 어려울수록 사람들의 관심은 경제경영 분야의 도서에 쏠린다.
 
그중에서도 주식이나 마케팅 관련 도서가 대표적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발간된 광고 도서, 마케팅 기획부터 분석할 수 있는 책이
 
베스트셀러에 올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은 출간 3주 만에 광고 분야 책으로는
 
이례적으로 교보문고 일간 종합베스트셀러 1위,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1위,
 
국내도서 종합베스트셀러 4위, 예스24 창업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책의 저자인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의 오두환 연구소장은
 
“직원들도 ‘광고를 배우면 행복이 생긴다’는 화두와
 
일반인도 유튜브 등 광고에 관심이 많은 시대적 배경이 좋은 결과로 나타난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광고의 8원칙의 저자이자 오두환 연구소장은 보육원 후원단체인 굿닥터네트웍스의 대표로서
 
꾸준히 기부 활동을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10년 동안 보육원에 자동 후원이 될 수 있도록
 
자동이체를 해 두었으며, 최근에는 보육원에 마스크 3만 장과 과자 3만 봉지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